메뉴 건너뛰기

센터의 모든것
매일의 활동소식   HOME > 센터의 모든것 > 매일의 활동소식

매일의 활동소식 동래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체험홈 입주자와의 교류회
2021-06-25 11:34:42
해운대장애인자립생활센터 <> 조회수 188
58.150.92.253

총2장의 사진 왼쪽 사진 3명이 지하철 좌석에 앉아 있는 사진, 오른쪽 사진 4명이 지하철 좌석에 앉아 있는 사진

사직야구장을 가기 위해 지하철 2호선 장산역에서 3호선 종합운동장까지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야구장 앞에 현수막을 들고 9명 있는 모습

사직야구장 앞에서 동래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체험 홈 입주자와 만나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4개의 테이블에 각각 3명씩 앉아서 있는 모습

동래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저녁식사를 챙겨 주셨습니다. 서로 안부를 물으며 부대찌개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총 2장의 사진 위 사진 야구 관련 큰 케릭터물이 있고 벤치에 3명이 앉아 있는 모습, 아래 사진 야구 관련 큰 케릭터물이 있고 벤치에 3명이 앉아 있고 휠체어에 앉아 있는 1명이 있는 모습

식사를 마치고 야구장에 가는 길에 포토존이 있어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다들 야구를 볼 생각에 기분들이 좋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야구장 의자에 앞줄 4명 뒷줄 4명이 앉아 있고 한칸씩 띄어 앉아 있는 모습

기분 좋은 마리원 이경우 입주인이 일어서서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다들 롯데자이언츠가 이길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했습니다. 9회초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어서 끝까지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기분 좋게 13:7로 롯데자이언츠가 이겨서 다들 기분이 좋아 보였습니다.

뒷모습이 찍힌 사진

체험 홈 입주인 중 처음 오신분도 있고 오랜만에 오는 체험 홈 자립장애인들도 있었습니다. 롯데자이언츠가 이겨서 다들 발걸음이 가볍게 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동래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체험 홈 입주자들과 교류회를 통해 서로 친목을 다져서 좋았고 서로 알아 갈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다시 교류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